본문 바로가기

영상 & 도서

드래곤볼 에볼루션




영화평 중에 이런 댓글이 있었다.

"주윤발은 웃긴 역인데, 어떡해... 웃음이 안 나.. ㅠㅠ"


안 그래~ 주윤발은 안 웃겨도 된다. 만화는 만화고, 영화는 영화지.
내 기준의 주윤발로썬 참으로 겸허한 배역이었지만, 열의를 갖고 잘 했다. 당신은 진지했어요~


에볼루션(Evolution)은 무슨 뜻인가? 진화? 드래곤볼 만화에서 진화한 영화라는 뜻? 아무튼..


영화는 심형래 감독을 연상케 했다. 악당캐릭터는 우뢰매 스타일이었고, CG는 디워 스타일.
주인공은 나름 동안이었지만, 그래도 브이라인인 애를 고르지 그랬어? 턱이 사각이라서 풋풋함 감소.


박준형은 많이 노력해서 캐스팅된 거겠지만, 헐리우드에 입성하는 한국배우의 배역이 늘 안습이다.
근본없이 자란 껄렁한 이미지 + 안웃긴데 상대배우만 감동시키는 시시한 농담 + 밋밋한 동양적 외모를 커버하기 위한 오버스러운 표정 + 준비기간의 대부분을 올인해서 만들었을법한 초콜렛 근육 + 막판에 보여주는 의리 or 신사도.


그리고 손오공의 여자친구로 나오는 '치치'양. 어딘가 살짝 김연아 도다리인 듯.
재미교포 2세라던데 거의 한국냄새는 안 나지만, 여튼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건승하시길..


극장엔 '아빠+어린 아들' 커플이 상당히 많았다. 일요일인 덕분이기도 했겠는데, 딱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함.
연인끼리 보는 것은 비추고요, 남성 멤버면 적당히 시간 때우기에 좋겠네요. 연령대는 낮을 수록 금상첨화...


* 참참참!!!  엔딩크레딧 올라갈 때 극장에 불 안 켜집니다. 남은 영상이 있거든요.
꼭 볼 필요는 없지만, 얘네들 아무래도 2탄을 만들고 싶은가봅니다 -_-;; 급하지 않으면 보고 가세요~;;



'영상 & 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꼬마 니콜라  (23) 2009.08.24
푸시 (PUSH)  (6) 2009.03.21
쌍화점  (8) 2008.12.31
지구가 멈추는 날  (15) 2008.12.29
색,계  (12) 2007.11.25